[알립니다] 서울머니쇼 플러스 30일 개막 … 재테크 고수 60여명 총출동

  • 2023.11.14

List

  • 첨부파일
  • 조회수 327

재테크 전략과 노하우를 제시할 최고의 전문가들이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매일경제신문과 MBN·매일경제TV는 11월 30일부터 사흘간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2023 서울머니쇼 플러스'를 개최합니다.


매일경제는 2010년부터 재테크 전략을 제시하기 위해 매년 봄 서울머니쇼를 개최해왔습니다. 올해는 급변하는 경제·재테크 환경을 고려해 한 번 더 서울머니쇼를 준비했습니다.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에는 거시경제 채권 주식 부동산 코인 등 재테크 전 분야에 걸쳐 전문가 60여 명이 38개 세미나에서 강사로 나섭니다.

'제2의 창업가 정신'을 설파할 최현만 미래에셋증권 회장, 앤드루 매캐프리 피델리티 글로벌 최고투자책임자(CIO), 글로벌 2차전지 전문가 '배터리 아저씨' 박순혁 작가 등이 대표 연사로 나와 재테크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주고, 마음 편한 포트폴리오를 제안합니다.

머니쇼 참석을 위해서 홈페이지(seoulmoneyshow.com)에 사전 등록을 하면 입장료가 면제됩니다.

 

또 매경엠플러스(money-plus.co.kr)에 가입하면 머니쇼에서 진행하는 모든 세미나에 참석할 수 있습니다.


일시 : 11월 30일(목)~12월 2일(토)

장소 : 서울 양재동 aT센터

사전 등록·매경엠플러스 가입 : seoulmoneyshow.com  ㅣ  money-plus.co.kr


문의 사무국 :  moneypluskr@naver.com

주최 : 매일경제신문사 MBN 매일경제TV

주관 : 매경엠플러스 매경비즈

후원 : 금융위원회 금융감독원 은행연합회 생명보험협회 손해보험협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