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제] 신한카드와 손잡고 신한카드 이벤트 페이지를 제시하는 방문객 본인과 동반 1명에 대해 무료 입장

  • 2023.04.19

List

  • 첨부파일
  • 조회수 79

엠플러스 가입땐 다시보기 등 5대 혜택 신한카드 소지자라면 동반인 무료입장


2023 서울머니쇼는 4년 만에 '마스크 해제'를 만끽할 수 있는 오프라인 재테크 박람회 축제의 장이 될 예정이다. 일상으로의 회복이 완연하게 이뤄진 만큼 올해 서울머니쇼에서는 그에 걸맞은 다양한 이벤트와 경품을 준비했다. 올해 역대급 관람객이 서울머니쇼 행사 현장을 찾을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현장 부스를 설치한 국내 주요 금융사들은 관람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기념품 마련에 분주하다. 행사장을 찾은 관람객 누구나 행사장 문을 나설 때 뿌듯한 선물을 한껏 챙길 수 있다.
우선 올해 머니쇼는 '365일 내 손안의 머니쇼'를 표방하는 온라인 플랫폼 M+와 각종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경 엠플러스'를 검색해 유료 회원으로 가입할 경우 머니쇼에 사전 등록 없이도 무료 입장이 가능한 혜택이 기본으로 주어진다. 매경 엠플러스 유료 회원은 이에 더해 세미나 전체를 생중계로 즐길 수 있다. 또 관심 있는 세미나를 놓치는 일이 없도록 주요 세미나에 대한 우선 입장 혜택은 물론 세미나 자료집 무료 제공 등 각종 특전을 지원한다. 특히 올해는 머니쇼를 기념해 엠플러스 필진으로도 활약 중인 매경 전문기자들이 재테크 안내서 '일타재테크'를 발간한다. 엠플러스 유료 회원으로 가입한 후 머니쇼 현장의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면 '일타재테크'를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서울머니쇼는 다음달 3일까지 '사전등록 이벤트'도 진행한다. 서울머니쇼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등록할 경우 무료 관람 혜택과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도 제공한다. 애플 아이패드 9세대(1명), 네스프레소 돌체구스토 미니미(1명), 매일경제 e-신문 1년 구독권(10명),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20명) 등의 경품이 주인을 기다리고 있다.
2023 서울머니쇼 행사장에서는 '서울머니쇼 부스 투어'도 진행된다. 다양한 부스를 체험하며 관람의 재미를 더하는 동시에 경품도 받을 수 있다. 하나투어 100만원권(1명), 교보문고 1만원권(10명), 매일경제 e-신문 1년 구독권(20명), 서울머니쇼 그립톡(1000명), 서울머니쇼 안경닦이(1000명) 등이 현장을 꼼꼼히 둘러본 '눈 밝은 투자자'의 간택을 기다릴 예정이다.
이 밖에 게릴라 버스킹, 깜짝 마술쇼 등 '미공개 이벤트'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한편 서울머니쇼는 신한카드와 손잡고 신한카드 이벤트 페이지를 제시하는 방문객 본인과 동반 1명에 대해 무료 입장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한우람 기자]